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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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남혜원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4:52:27(12강)
  • 강좌 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

25,000

강좌소개

· 본 과정은 Zbrush 2020를 처음으로 접하는 학습자를 위한 기초 강좌로, 기초이론과 실습을 통한 학습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 동영상 실습을 통해  Zbrush를 3D 프로젝트에서 어떻게 이용하는지 배우고, 메시를 이용한 기본모형 제작, 브러시를 이용한 세밀한 sculpt , 텍스쳐과 페인팅, 마지막 렌더링까지 전문가가 알아야 할 Zbrush 파이프라인을 학습 할 것입니다.  

· 본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Zbrush의 기능을 실전에서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Zbrush의 주요기능을 익히고, 예제를 실습해 봄으로써 실전 활용도를 높일수 있다.

강의목록
  • 1강 프로그램 설정 및 기본 메뉴 소개 29분 36초
  • 2강 스컬프팅 (sculpting) 33분 56초
  • 3강 툴과 서브툴의 이해 26분 39초
  • 4강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1 21분 02초
  • 5강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2 18분 28초
  • 6강 셀렉션, 마스킹, 폴리그룹 24분 38초
  • 7강 Zmodeler 브러시 21분 53초
  • 8강 서브디비션(subdivision)의 활용 22분 45초
  • 9강 다이나메시(DynaMesh) Sculptrio Pro의 활용 22분 16초
  • 10강 페인트, 매테리얼, 텍스쳐맵의 이해 27분 05초
  • 11강 모델 수정하기 23분 28초
  • 12강 모델의 시각화, 분석, 내보내기 20분 41초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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