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1 3D 그래픽의 기본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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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김성일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12:16:49(22강)
  • 강좌 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1 3D 그래픽의 기본 작업

45,000

강좌소개

Maxon Cinema 4D R23 소프트웨어는 3D 모션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영상 작업에 이용될 수 있는 종합적인 3D 그래픽 도구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3D 그래픽을 전혀 다뤄본적인 없는 분들을 위해 기본적인 3D 작업 개념을 Cinema 4D 소프트웨어를 이용해서 입문하도록 도와 드릴 것입니다.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를 조작하고, 모델링, 렌더링, 애니메이션의 가장 기초적인 개념과 작업의 전체적인 흐름을 익히게 될 것입니다. 

1. Cinema 4D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기본 작업 흐름
2. 모델링, 쉐이딩, 라이팅, 렌더링, 애니메이션의 기본 작업 개념과 흐름 학습

강의목록
  • 1강 Installation 31분 02초
  • 2강 UI Navigation 33분 03초
  • 3강 Object Group 27분 28초
  • 4강 Object Transform 1 32분 34초
  • 5강 Object Transform 2 34분 28초
  • 6강 Hierarchy 31분 52초
  • 7강 Freeze Transform 37분 31초
  • 8강 Snap 35분 01초
  • 9강 Align Object 33분 44초
  • 10강 Solo & Layer 35분 21초
  • 11강 3D Graphic Workflow 34분 48초
  • 12강 Polygon Modeling (1) 33분 29초
  • 13강 Polygon Modeling (2) 32분 36초
  • 14강 Polygon Modeling (3) 31분 25초
  • 15강 Mesh Function (1) 32분 19초
  • 16강 Mesh Function (2) 37분 35초
  • 17강 Using Spline 33분 58초
  • 18강 Lighting & Rendering 31분 09초
  • 19강 Shading (1) 32분 35초
  • 20강 Shading (2) 32분 12초
  • 21강 Keyframe 36분 02초
  • 22강 Animation Rendering 36분 37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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