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2 Modeling
5점 (1개)
  • 강사 김성일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12:07:06(22강)
  • 강좌 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2 Modeling

45,000

강좌소개

PART2 강좌에서는 Cinema 4D의 기초적인 폴리곤 모델링 과정에 대해 알아봅니다.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컴포넌트를 조작하는 기초적인 방법과 함께 extrude, bevel, subdivision surface 같은 주요 모델링 기능을 알아볼 것입니다.

또한 spline 커브를 생성해서 형태를 만들 수 있는 여러가지 generator 기능의 역할에 대해서도 확인할 것입니다.

학습한 모든 내용을 토대로 간단한 물체를 연습 모델링을 진행해볼 것입니다. 

1. 폴리곤 오브젝트의 생성과 편집
2. Extrude, Bevel, Cut, Spline 등 폴리곤 주요 편집 명령
3. 학습 내용을 토대로 폴리곤 모델링 연습

강의목록
  • 1강 Create Polygon 31분 19초
  • 2강 Edit Component 30분 46초
  • 3강 Select Tool 31분 45초
  • 4강 Polygon Normal 33분 47초
  • 5강 Polygon Cut 37분 59초
  • 6강 Polygon Split & Combine 34분 02초
  • 7강 Mirror & Symmetry 34분 24초
  • 8강 Extrude 31분 15초
  • 9강 Bevel & Smooth Shift 36분 49초
  • 10강 Edge Cut & Bridge 31분 54초
  • 11강 Spline (1) 34분 18초
  • 12강 Spline (2) 33분 49초
  • 13강 Extrude (Generator) 35분 07초
  • 14강 Loft (Generator) 32분 23초
  • 15강 Sweep (Generator) 29분 36초
  • 16강 Lathe (Generator) 32분 18초
  • 17강 Bool (Generator) 34분 10초
  • 18강 Subdivision Surface 33분 59초
  • 19강 Using Deformer 32분 23초
  • 20강 Modeling Example (1) 30분 49초
  • 21강 Modeling Example 2 34분 00초
  • 22강 Modeling Example 3 30분 14초
수강후기
5점 (1개)
  • 권** 2022-09-09 22:34
    완전 명강의입니다. 되게 도움이 많이 됐고 다음 part.3 / part 4도 들을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