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자가 꼭 배워야 하는 게임 수학&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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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한창민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10:52:02(30강)
  • 강좌 게임 개발자가 꼭 배워야 하는 게임 수학&물리

120,000

강좌소개

강의목록
  • 1강 강의 OT 29분 14초
  • 2강 피타고라스 이해와 적용 36분 38초
  • 3강 cos, sin의 이해 29분 34초
  • 4강 cos, sin의 적용 37분 23초
  • 5강 tangent의 이해와 적용 28분 02초
  • 6강 [벡터] - 벡터의 이해 20분 06초
  • 7강 [벡터] - 벡터를 기초(이동 구현) 30분 07초
  • 8강 [벡터] - 벡터의 내적 1 26분 23초
  • 9강 [벡터] - 벡터의 내적 2 21분 24초
  • 10강 [벡터] - 벡터를 내적 적용 1 19분 46초
  • 11강 [벡터] - 벡터를 내적 적용 2 31분 37초
  • 12강 [벡터] - 벡터를 외적 1 27분 24초
  • 13강 [벡터] - 벡터를 외적 2 28분 25초
  • 14강 [벡터] - 벡터를 외적 적용 1 29분 06초
  • 15강 [벡터] - 벡터를 외적 적용 2 24분 35초
  • 16강 행렬의 기초 29분 31초
  • 17강 행렬 이해하기 1 18분 18초
  • 18강 행렬 이해하기 2 25분 04초
  • 19강 행렬 적용하기 1 26분 00초
  • 20강 행렬 적용하기 2 24분 39초
  • 21강 등속도(uniform motion)이해하기 35분 03초
  • 22강 등속도(uniform motion) 적용하기 22분 18초
  • 23강 가속도(acceleration) 이해하기 26분 36초
  • 24강 가속도(acceleration) 적용하기 24분 49초
  • 25차
  • 26차
  • 27차
  • 28차
  • 29차
  • 30차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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