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부터 시작하는 MAYA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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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김동현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11:52:59(30강)
  • 강좌 기초부터 시작하는 MAYA 렌더링

128,000

강좌소개

강의목록
  • 1강 anorld render setting 17분 25초
  • 2강 anorld light 기본 이해 20분 40초
  • 3강 anorld light 기본 이해 2 21분 56초
  • 4강 ai standard surface의 기본 설명 27분 16초
  • 5강 ai standard surface를 이용한 금속질감 제작 20분 53초
  • 6강 aiRange의 이해 24분 54초
  • 7강 ai standard surface를 이용한 굴절 질감 제작 23분 06초
  • 8강 sampler info를 이용한 굴절 질감 제작 20분 53초
  • 9강 ai mix shader를 이용한 혼합 질감 제작 32분 49초
  • 10강 displacement/normal/bump맵의 이해 1 22분 35초
  • 11강 displacement/normal/bump맵의 이해 2 27분 39초
  • 12강 subsurface를 통한 피부질감 1 21분 25초
  • 13강 subsurface를 통한 피부 질감 2 30분 24초
  • 14강 텍스처링을 위한 uv의 이해 1 22분 43초
  • 15강 텍스처링을 위한 uv의 이해 2 17분 53초
  • 16강 텍스처링을 위한 uv의 이해 3 16분 44초
  • 17강 텍스처링을 위한 uv의 이해 4 24분 03초
  • 18강 substance painter 인터페이스 18분 07초
  • 19강 튜브물감 제작 및 zbrush를 통한 highmesh 제작 20분 26초
  • 20강 튜브물감 제작 및 zbrush를 통한 highmesh 제작 2 22분 29초
  • 21강 substance bake 방식의 이해 23분 37초
  • 22강 substance painter를 이용한 튜브물감 질감 작업 25분 42초
  • 23강 substance painter를 이용한 튜브물감 질감 작업 2 24분 45초
  • 24강 substance painter를 이용한 캔 질감 작업 27분 31초
  • 25강 substance painter를 이용한 캔 질감 작업 2 24분 10초
  • 26강 maya로 substance painter에서 제작한 texture 적용 1 22분 22초
  • 27강 maya로 substance painter에서 제작한 texture 적용 2 24분 20초
  • 28강 multi path를 이용한 nuke 합성 27분 19초
  • 29강 substance painter를 이용한 타자기 질감 작업 1 34분 44초
  • 30강 substance painter를 이용한 타자기 질감 작업 2 24분 09초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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