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Modeling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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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김성일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11:57:07(22강)
  • 강좌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Modeling 2

45,000

강좌소개

PART 2 강좌에 이어 폴리곤 모델링 기초 학습 과정을 이어 갑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Curve의 생성과 편집과 같이 NURBS 기반 모델링 기능을 폴리곤 모델링 관점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그 효율성을 확인 해 봅니다.

 

1. maya의 Curve 기반 모델링 개념을 익혀 폴리곤 모델링에서 Surface 생성 명령을 이용해본다.
2. 폴리곤 이미지 맵핑을 위해 알아야 하는 UV 작업 개념과 기본 도구가 무엇인지를 학습한다.

강의목록
  • 1강 NURBS Concept (1) 34분 56초
  • 2강 NURBS Concept (2) 33분 36초
  • 3강 NURBS Concept (3) 34분 22초
  • 4강 Create Curve 30분 14초
  • 5강 Edit Curve (1) 29분 29초
  • 6강 Edit Curve (2) 33분 51초
  • 7강 Revolve 32분 41초
  • 8강 Loft 34분 26초
  • 9강 Extrude 30분 53초
  • 10강 Rebuild Curve & Birail (1) 33분 26초
  • 11강 Rebuild Curve & Birail (2) 36분 28초
  • 12강 Text & SVG 31분 37초
  • 13강 Using Deformer 28분 29초
  • 14강 Polygon UV Concept (1) 32분 01초
  • 15강 Polygon UV Concept (2) 33분 42초
  • 16강 Create & Delete UV 31분 13초
  • 17강 UV Projection (1) 32분 04초
  • 18강 UV Projection (2) 30분 53초
  • 19강 Cut & Sew UV 30분 19초
  • 20강 UV Transform & Select By Type 32분 52초
  • 21강 Align & Arrange UV 36분 00초
  • 22강 Symmetrize & Unfold UV 33분 3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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