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4 Modeling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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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김성일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10:36:54(20강)
  • 강좌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4 Modeling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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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소개

PART4 에서는 그 동안 배운 모델링 기능을 활용하여 다양한 물체를 만드는 실습을 진행합니다. 동시에 UV 작업도 진행하고 deformer, motion path 같이 애니메이션 기능을 모델링 관점을 활용하거나 브러쉬 기반으로 유기적인 모델링을 할 수 있는 sculpting 방법도 진행합니다.

 

1. 폴리곤 기능을 이용하여 여러 오브젝트를 모델링하고 UV 작업을 실습해본다.
2. defomer, moton path와 같이 애니메이션 기능을 모델링 관점으로 이용해본다.
3. sculpting 브러쉬 기반의 모델링 방법과 작업 개념을 알아본다.
4. Paint Effects 기능을 모델링 관점으로 간단히 사용해봅니다.

강의목록
  • 1강 Dice 29분 37초
  • 2강 Beer Bottle (1) 30분 51초
  • 3강 Beer Bottle (2) 29분 42초
  • 4강 Beer Bottle (3) 34분 15초
  • 5강 Beer Bottle (4) 28분 26초
  • 6강 Scissors (1) 29분 12초
  • 7강 Scissors (2) 31분 47초
  • 8강 Scissors (3) 31분 22초
  • 9강 Using Deformer (1) 31분 37초
  • 10강 Using Deformer (2) 33분 57초
  • 11강 Using Deformer (3) 30분 07초
  • 12강 Sculpting Tool 36분 44초
  • 13강 Sculpting Apple (1) 33분 18초
  • 14강 Sculpting Apple (2) 30분 31초
  • 15강 Sculpting Donut 32분 08초
  • 16강 Using Animation Snapshot 33분 02초
  • 17강 Using Solid Shatter 32분 45초
  • 18강 Wireframe Rendering 31분 40초
  • 19강 Paint Effects (1) 32분 08초
  • 20강 Paint Effects (2) 33분 45초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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