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6 Rendering 2
0점 (0개)
  • 강사 김성일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10:47:04(20강)
  • 강좌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6 Rendering 2

45,000

강좌소개

이 과정에서는 Arnold Renderer가 가진 라이팅 타입을 실험해보고, hypershade를 위한 여러 노드의 역할과 기능을 알아봅니다. 마야의 기본 라이트의 역할과 함께 IES 파일 기반의 라이트, 물리적인 사실성을 가진 physical sky를 실험할 것입니다.

 

1. Maya Light와 Arnold Light의 기본 사용
2. Hypershade를 사용한 재질 생성, 편집 작업 방법
3. Shading 작업을 위한 여러 유틸리티 노드의 사용

강의목록
  • 1강 Maya Light 35분 30초
  • 2강 Physical Sky & Fog 29분 40초
  • 3강 Photometric Light 31분 08초
  • 4강 Hypershade 31분 04초
  • 5강 Numeric Math 35분 20초
  • 6강 Remap Value 30분 45초
  • 7강 ColorMath & Reverse 29분 18초
  • 8강 Color Correct 29분 43초
  • 9강 Color Composite 33분 04초
  • 10강 Color Logic 34분 22초
  • 11강 Two Side Shading 33분 03초
  • 12강 Mix & Layer Shader (1) 32분 40초
  • 13강 Mix & Layer Shader (2) 36분 23초
  • 14강 Facing Ratio 32분 32초
  • 15강 Ambient Occlusion 30분 52초
  • 16강 Curvature 30분 37초
  • 17강 Maya 2D / 3D Textures (1) 32분 16초
  • 18강 Maya 2D / 3D Textures (2) 36분 30초
  • 19강 Sample Shading Work (1) 28분 57초
  • 20강 Sample Shading Work (2) 33분 20초
수강후기
0점 (0개)
등록된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수강을 완료하고 첫 번째로 후기를 등록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