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8 Animation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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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김성일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10:50:55(20강)
  • 강좌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8 Animation 2

41,000

강좌소개

Deformer의 기본 역할과 쓰임을 배운다

 

이 과정에서는 PART8 강좌 내용에 이어서, joint 기반 애니메이션을 위한 사용될 수 있는 IK Spline handle, Blendshape, Paint Skin Weight 등의 기능을 정리하면서 간단한 캐릭터 를 위한 리깅구조를 만들어 봅니다. 이를 통해 기본적인 캐릭터 리깅 작업의 흐름과 개념을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expression을 위한 전반적인 입문 과정을 진행하여 전통적인 키 프레임 방식이 아닌, 수학적 수식이나 논리적 제어 방식의 코드를 이용하여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방법을 익힐 것입니다.

강의목록
  • 1강 Cluster (1) 30분 50초
  • 2강 Cluster (2) 34분 50초
  • 3강 Lattice (1) 29분 06초
  • 4강 Lattice (2) 33분 24초
  • 5강 NonLinear (1) 31분 42초
  • 6강 NonLinear (2) 31분 38초
  • 7강 NonLinear (3) 32분 21초
  • 8강 Soft Mod & Wire 34분 13초
  • 9강 Wrap & Shrink Wrap 35분 19초
  • 10강 BlendShape (1) 30분 43초
  • 11강 BlendShape (2) 32분 55초
  • 12강 BlendShape (3) 35분 20초
  • 13강 Joint (1) 30분 54초
  • 14강 Joint (2) 32분 12초
  • 15강 Joint (3) 33분 51초
  • 16강 IK Handle (1) 31분 35초
  • 17강 IK Handle (2) 28분 56초
  • 18강 Bind Skin 31분 29초
  • 19강 Simple Rigging Work (1) 33분 56초
  • 20강 Simple Rigging Work (2) 35분 41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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