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9 Animation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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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김성일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11:55:56(22강)
  • 강좌 [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9 Animation 3

45,000

강좌소개

IK Spline Handle의 기본적인 사용 방법과 간단한 예를 학습 한다.

 

이 과정에서는 PART8 강좌 내용에 이어서, joint 기반 애니메이션을 위한 사용될 수 있는 IK Spline handle, Blendshape, Paint Skin Weight 등의 기능을 정리하면서 간단한 캐릭터 를 위한 리깅구조를 만들어 봅니다. 이를 통해 기본적인 캐릭터 리깅 작업의 흐름과 개념을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expression을 위한 전반적인 입문 과정을 진행하여 전통적인 키 프레임 방식이 아닌, 수학적 수식이나 논리적 제어 방식의 코드를 이용하여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방법을 익힐 것입니다.

강의목록
  • 1강 Mirror Joint 33분 47초
  • 2강 Mirror Skin Weight 34분 35초
  • 3강 Blendshape & SkinCluster 33분 08초
  • 4강 IK Spline Handle (1) 27분 30초
  • 5강 IK Spline Handle (2) 32분 36초
  • 6강 IK Spline Handle (3) 29분 49초
  • 7강 Simple Character Rig (1) 30분 46초
  • 8강 Simple Character Rig (2) 33분 40초
  • 9강 Simple Character Rig (3) 35분 35초
  • 10강 Expression Basic 30분 36초
  • 11강 User Custom Attribute 36분 00초
  • 12강 Math Function 30분 31초
  • 13강 Repeat Value 34분 20초
  • 14강 if - else 31분 15초
  • 15강 Rand & Noise 29분 47초
  • 16강 User Define Variable 36분 46초
  • 17강 For Loop (1) 33분 16초
  • 18강 For Loop (2) 29분 43초
  • 19강 Array 31분 00초
  • 20강 Return Value 36분 20초
  • 21강 Expression Example 32분 24초
  • 22강 Cache Playback 32분 3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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