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brush 4R7_인체 모델링
5점 (1개)
  • 강사 임창기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9:17:15(20강)
  • 강좌 Zbrush 4R7_인체 모델링

100,000 원5% 95,000

강좌소개

ZBrush의 기능 하나하나를 모델링 작업을 하면서 공부하는 것에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 및 게임 등 CG 분야에서 많이 사용되는 ZBRUSH 4R7의 강력한 모델링 기능을 이용하여 인체 해부학을 기초부터 고급 단계까지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해당 강의는 질의응답이 불가합니다.

강의목록
  • 1강_Zbrush 4R7 소개 41분 57초
  • 2강_효율적인 Masking 작업을 위한 PolyGroup 나누기 24분 27초
  • 3강_Claybuildup Brush를 활용하여 기본적인 골격과 근육의 흐름에 맞춰 작업하기 29분 42초
  • 4강_미술해부학을 기본으로 PolyGroup 재배치하기 25분 55초
  • 5강_Alpha Image를 활용하여 피부 Detail 표현하기 33분 45초
  • 6강_세부 마무리하여 완성하기 36분 22초
  • 7강_최적화된 면으로 구성하여 얼굴 기본 Mesh 만들기 22분 03초
  • 8강_효율적인 Masking 작업을 위한 PolyGroup 나누기 42분 40초
  • 9강_안구를 생성하여 배치하고, Move Brush를 활용하여 두개골 골격 형성하기 30분 28초
  • 10강_기본적인 얼굴 골격과 근육의 흐름에 맞춰 눈, 코, 입 작업하기 29분 28초
  • 11강_미술해부학을 기본으로 구강구조 만들기 23분 22초
  • 12강_Claybuildup Brush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귀 만들기 19분 28초
  • 13강_입 작업하기 28분 11초
  • 14강_미술해부학을 기본으로 구강구조 만들기 16분 46초
  • 15강_Claybuildup Brush로 근육구조를 표현하고, PolyGroup을 활용하여 입 작업하기 25분 43초
  • 16강_Claybuildup Brush로 목의 골격과 근육구조를 표현하기 26분 36초
  • 17강_Alpha Image를 활용하여 피부 Detail을 표현하고, 머리카락 Mesh 생성하기 21분 42초
  • 18강_Slash 1, Slash 2 Brush를 활용하여 머리카락 세부 Detail 표현하기 30분 55초
  • 19강_머리카락 세부 Detail을 정리하고, DynaMesh로 Merge시켜 Smooth 작업으로 마무리하기 20분 33초
  • 20강_Fibermesh를 활용하여 눈썹과 머리카락 표현하기 27분 12초
수강후기
5점 (1개)
  • 김** 2021-03-25 11:50
    인체뿐만아니라 배경이나 다른쪽까지 잇었으면 좋겠지만 이걸로도 나름 잘 배웠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