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_2016 기본 익히기 (마야)
4점 (1개)
  • 강사 서영린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6:56:25(20강)
  • 강좌 MAYA 2016 기본 익히기 (마야)

285,000 원67% 95,000

강좌소개

 

Maya란
Maya는 2003년 미국 아카데미 영화 시상식에서 '과학기술 공로상'(Oscar for Scientific and Technical Achievement)을 수상했을 
정도로 전세계에서 그 우수성이 입증된 대표적인 3D 애니메이션 / VFX 소프트웨어입니다.
3D애니메이션용 소프트웨어. 캐나다의 앨리어스(Alias systerm)가 웨이브프론(Wavefront)와 합병한 후, 
1998년 개발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앨리러스의 파워애니메이터(Power Animator), 익스플로러(Explore)의 익스플로러 프로페셔널(Explore Professional), 
웨이브프론트(Wavefront)의 비주얼라이저(Advanced Visualiser)의 장점만을 통합하여 만든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Maya Complete의 경우 기본 3D 모델링·렌더링·애니메이션·특수효과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aya Unlimited의 경우는 기본 기능에 더하여 물, 바다와 같은 유체 표현(Maya Fluid Effects), 
캐릭터들의 의상을 위한 옷감 표현(Maya Cloth), 캐릭터의 머리카락 및 털 표현(Maya Hair, Maya Fur) 등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또한 Maya는 내장 기능에 더하여 2D 소프트웨어 및 다양한 플러그 인과의 연계가 용이하여, 실제 현장에서 '만능의 툴'이라고까지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3D애니메이션,게임등에 사용되었습니다.

강의개요
영화 특수효과 및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CF모션 영상 등 MAYA 프로그램의 모델링부터 
애니메이션 작업까지 전반적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강의내용
3D 툴에는 맥스와 마야 두가지가 있는데요. 게임업계쪽에서는 맥스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화나 애니메이션에서는 마야를 많이사용 하고있습니다.
만약 영화나 애니메이션쪽으로 관심이 많은 학생이라면 마야를 공부하고 있으시겠죠? 이 공부에 힘이 되어드리고자
이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부터 각종 플러그인까지 함께 공부를 해보실겁니다.
마야의 인터페니스에서부터 모델링, 서페이싱, 리깅, 카메라, 애니메이션, 라이팅, 레더링, 에프터 이펙트의 
합성과 편집 등의 개념과 기능까지를 상세히 설명하고 있는 강의입니다.

강의난이도
3D 그래픽의 끝판왕! 3D 마야의 기초과정(모델링,렌더링) 학습할수있습니다.

강의목록
  • 1강 마야 인터페이스 19분 58초
  • 2강 마야에 관한 Tool 27분 14초
  • 3강 마야에 관한 팁 17분 55초
  • 4강 Curve를 이용한 작업 21분 41초
  • 5강 간단한 모델링과 정리 방법 22분 48초
  • 6강 Boolean과 Quad Draw 20분 17초
  • 7강 Z-brush 기초와 마야 연동 21분 08초
  • 8강 Z-brush Texturing 맵 추출 18분 28초
  • 9강 UV / 매핑 19분 19초
  • 10강 3점 조명 19분 41초
  • 11강 Mental Ray Render Pass I 27분 59초
  • 12강 Mental Ray Render Pass II 20분 00초
  • 13강 Surface와 블랙홀 18분 05초
  • 14강 V-ray Render Pass 24분 58초
  • 15강 Z depth와 모션 블러를 에펙과 연동 22분 25초
  • 16강 Animation 기초 21분 57초
  • 17강 Motion Path 16분 39초
  • 18강 Nonlinear 활용 17분 58초
  • 19강 Blend Shape과 Warp 활용 17분 45초
  • 20강 Shave hair 20분 10초
수강후기
4점 (1개)
  • 정** 2021-11-18 16:34
    실습도 없고 초보가 듣기엔 상당히 힘든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