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프로그래밍 : C# 기초부터 STEP1
0점 (0개)
  • 강사 한창민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60일
  • 학습시간 19:55:24(43강)
  • 강좌 게임 프로그래밍 : C# 기초부터 STEP1

406,350 원68% 130,000

강좌소개

강의목록
  • 1강 C# 오리엔테이션 - 소개 25분 00초
  • 2강 C# 오리엔테이션 - 프로젝트 둘러보기 36분 01초
  • 3강 C# 오리엔테이션 - Hello World 32분 45초
  • 4강 데이터 - 다양한 데이터의 종류, 변수 26분 33초
  • 5강 데이터 - 정수형 24분 59초
  • 6강 데이터 - 부동 소수점 실수형 28분 29초
  • 7강 데이터 - 상수, 불리언형, 열거형 30분 29초
  • 8강 데이터 - var, nullable 18분 36초
  • 9강 데이터 -char 18분 13초
  • 10강 입출력 - 출력 26분 35초
  • 11강 입출력 - 입력 25분 30초
  • 12강 산술연산자(Arithmetic operators) 22분 14초
  • 13강 연산자 - 증가 연산자와 감소 연산자 23분 40초
  • 14강 연산자 - 비교/관계 연산자 19분 26초
  • 15강 연산자 - 논리 연산자(Logical operators), 비트 연산자(Bitwise operators) 48분 58초
  • 16강 연산자 - 기타 연산자 17분 27초
  • 17강 흐름 제어하기 - if조건문, switch 조건문 26분 41초
  • 18강 흐름 제어하기 - while, do-while 28분 28초
  • 19강 흐름 제어하기 - for(반복문) 31분 40초
  • 20강 흐름 제어하기 - break, continue, goto 41분 23초
  • 21강 복합 데이터 활용 - 배열 46분 20초
  • 22강 복합 데이터 활용 -문자열 26분 54초
  • 23강 복합 데이터 활용 - 구조체 39분 29초
  • 24강 메소드 - 함수의 기본, 매개변수, return 25분 11초
  • 25강 메소드 - 값으로 전달, 참조로 전달 28분 04초
  • 26강 메소드 - 디폴트 매개 변수 , 명명된 인수, 매개 변수 배열(params) 22분 51초
  • 27강 메소드_오버로딩(Overloading) 19분 14초
  • 28강 메소드_재귀함수(Recursion) 21분 35초
  • 29강 메소드_로컬함수 32분 48초
  • 30강 클래스, 객체지향이란?, 클래스와 객체 20분 19초
  • 31강 클래스_생성자 28분 35초
  • 32강 클래스_소멸자 18분 16초
  • 33강 클래스_선언과 정의, 객체 생성 32분 33초
  • 34강 클래스_this 키워드 17분 30초
  • 35강 클래스_네임스페이스(namespace) 19분 26초
  • 36강 클래스_정적멤버, 정적메소드 26분 57초
  • 37강 상속-상속의 기본1 29분 14초
  • 38강 상속-상속의 기본2 22분 22초
  • 39강 상속-가상함수 55분 57초
  • 40강 상속-추상 클래스 38분 13초
  • 41강 상속-인터페이스 18분 43초
  • 42강 상속-다중상속 19분 41초
  • 43강 클래스-is와 as키워드 32분 05초
수강후기
0점 (0개)
등록된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수강을 완료하고 첫 번째로 후기를 등록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