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3 Rende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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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김성일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11:48:05(22강)
  • 강좌 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3 Rendering

45,000

강좌소개

이 과정은 Maxon Cinema 4D R23 소프트웨어가 가진 라이팅, 렌더링 쪽 기능의 기초적인 사용 방법을 간단히 소개하는 과정입니다.

오브젝트에 빛과 그림자를 만들어내고, 질감이 가진 반사, 굴절, 확산을 적용해주거나, Global illumination 같은 기능을 사용해서 오브젝트 끼리의 간접 확산 광원 효과를 만드는 방법도 살펴볼 것입니다.

bump, displacement, Depth of Field, Motion Blur 같은 렌더링 효과도 같이 적용하는 방법도 역시 실험하게 될 것입니다.

1. 기본적인 라이팅, 렌더링, 쉐이딩 작업 절차 흐름 학습
2. 반사, 굴절, bump, displacement 질감의 생성과 UV texturing 과정
3. Depth of Field, Motion Blur, Global Illumination 기능의 사용

강의목록
  • 1강 Rendering Worflow 1 31분 47초
  • 2강 Rendering Worflow 2 32분 24초
  • 3강 Rendering Worflow 3 30분 44초
  • 4강 Render Option 33분 42초
  • 5강 Render Quality 30분 54초
  • 6강 Color & Diffuse 31분 47초
  • 7강 Reflectance 1 31분 33초
  • 8강 Reflectance 2 34분 48초
  • 9강 Refraction 29분 57초
  • 10강 Bump & Displacement 30분 50초
  • 11강 Light 1 32분 39초
  • 12강 Light 2 31분 24초
  • 13강 Global Illumination 1 33분 41초
  • 14강 Global Illumination 2 32분 02초
  • 15강 Sky & HDR Ligting 35분 02초
  • 16강 UV Texturing 1 30분 39초
  • 17강 UV Texturing 2 34분 11초
  • 18강 UV Texturing 3 29분 54초
  • 19강 Cola Can UV Texturing 32분 11초
  • 20강 Depth of Field 28분 51초
  • 21강 Motion Blur 33분 19초
  • 22강 Animation Rendering 35분 46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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