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4 Animation & 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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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김성일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 학습시간 12:05:37(22강)
  • 강좌 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4 Animation & Motion

45,000

강좌소개

네 번째 과정에서는 Cinema 4D R23 소프트웨어가 가진 애니메이션과 모션 제작 관련 기능의 기초 입문을 진행합니다.

키 프레임을 생성하는 방법과 Xpresso 의 기본적인 적용 방법을 알아보고, Force,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같은 시뮬레이션 기반의 모션 제작 기능도 알아봅니다.

또한 MoGraph 기능을 사용해서 다수로 복제된 오브젝트가 특정 패턴 모양으로 움직이게 만드는 전반적인 방법에 대해서도 학습할 것입니다.

1.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 제작의 기본 방법
2. Force,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시뮬레이션 기반 모션 기능
3. MoGraph 기능의 기본 개념과 작업 방법 이해

강의목록
  • 1강 Keyframe 1 33분 23초
  • 2강 Keyframe 2 30분 40초
  • 3강 Interpolation & Tangent 33분 28초
  • 4강 Ball Bounce Keyframe 34분 25초
  • 5강 Rotation Keyframe 1 33분 50초
  • 6강 Rotation Keyframe 2 29분 57초
  • 7강 Set-Driven Xpresso 36분 02초
  • 8강 Xpresso Basic 35분 00초
  • 9강 Rigid Body 1 34분 50초
  • 10강 강 Rigid Body 2 32분 16초
  • 11강 Rigid Body 3 30분 56초
  • 12강 Force 31분 13초
  • 13강 Soft Body 1 33분 04초
  • 14강 Soft Body 2 34분 11초
  • 15강 Particle 1 31분 04초
  • 16강 Particle 2 34분 40초
  • 17강 MoGraph 1 33분 10초
  • 18강 MoGraph 2 36분 11초
  • 19강 MoGraph 3 30분 11초
  • 20강 MoGraph 4 30분 57초
  • 21강 MoGraph 5 31분 59초
  • 22강 Delay & MoCache 34분 10초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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