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진 Unity의 심화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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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정우일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60일
  • 학습시간 7:58:58(21강)
  • 강좌 게임엔진 Unity의 심화과정

299,250 원67% 100,000

강좌소개

 

강의명

게임엔진 Unity의 심화과정

 

유니티(unity)란?

유니티(unity)는 게임 엔진 기술이자 통합개발 환경입니다.

모든 게임 개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접하고 없어서는 안 될 정도의 영향력이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장점으로 게임 개발 분야가 아닌 굉장히 포괄적으로 활용 되기도 합니다.

 

강의소개 (학습목표)

유니티 심화과정에서는 기초과정에서 다루던 내용을 약간의 중복과 함께 새로운 내용들로 조금 더 기술적으로 발전하는 내용들을 배우시게 됩니다.

전체적인 유니티 수준에서 봤을 때는 생각보다 높지는 않으나 이것은 전체적인 유니티를 봤을 때의 이야기이지만

처음 듣는 분, 초급을 듣고 심화과정을 듣는 분이실 경우엔 꽤 어렵다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본 강의는 눈으로 보는 것뿐만 아니라 한번 따라하고 스스로 해보는 학습을 해야 좀 더 쉽게 습득 할 수 있습니다.

 

강의 구성

초반부에서는 이미 배우셨던 기초과정에서 배웠던 내용과 중복된 내용 일으나 다른 방식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점을 배우게 됩니다.

중반부에서는 배우지 않았던 기능들(적 크리쳐AI, 카메라워크 등)을 배우며, 후반부에서는 그 동안에 게임에서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내용들을 배우시게 됩니다.

 

강의 특징

프로그래머들에게 도움이 될텐데 유니티에 한정적이지 않고 여기서 배우는 많은 것들이 굳이 유니티가 아니더라도 사용하실 수 있는 코드들이 많습니다.

잘만 배워두시면 유니티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 상태에서도 혹은 다른 엔진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는 코드들이 분명히 있습니다.

강의목록
  • 1강_외부 모델의 적용 방법 32분 43초
  • 2강_메카님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전환 및 코드제어 28분 05초
  • 3강_모델 제어 및 REYCAST 사용 24분 33초
  • 4강_네비게이션을 이용한 길찾기(1) 24분 28초
  • 5강_네비게이션을 이용한 길찾기(2) 17분 31초
  • 6강_네비게이션을 이용한 길찾기 (3) 15분 12초
  • 7강_네비게이션을 이용한 길찾기 (4) 14분 19초
  • 8강_애니메이션 이벤트의 사용법 16분 35초
  • 9강_적 크리쳐 AI (1) 26분 26초
  • 10강_적 크리쳐 AI (2) 28분 28초
  • 11강_적 크리쳐 AI (3) 20분 51초
  • 12강_카메라 워크 응용 - 1 22분 16초
  • 13강_카메라워크 응용 - 2 21분 56초
  • 14강_UI와 카메라를 이용한 플레이어 정보 만들기 30분 37초
  • 15강_UI와 카메라를 이용한 미니맵 만들기1 17분 01초
  • 16강_UI와 카메라를 이용한 미니맵 만들기 2 18분 03초
  • 17강_게임 스테이트 작성법 1 24분 40초
  • 18강_게임 스테이트 작성법 2 29분 55초
  • 19강_UI를 이용한 결과창 만들기 22분 30초
  • 20강_사운드 메니져 만들기1 22분 25초
  • 21강_사운드 메니져 만들기2 20분 24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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