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로 배우는 언리얼 C++
5점 (2개)
  • 강사 조혁진
  • 수강기간 구매일로부터 60일
  • 학습시간 15:11:34(38강)
  • 강좌 뱀파이어 서바이벌로 배우는 언리얼 C++

162,000

강좌소개

강의목록
  • 1강 언리얼 소개와 언리얼 C++의 특징 15분 25초
  • 2강 언리얼 설치와 프로젝트 생성 15분 45초
  • 3강 액터에 대한 설명, 그리고 배치 16분 15초
  • 4강 머티리얼을 이해하고 제작해보기 20분 10초
  • 5강 머티리얼을 활용하여 다양한 효과 만들기 21분 01초
  • 6강 메가스캔에서 머티리얼을 가져오기 16분 48초
  • 7강 지형을 만드는 랜드스케이프 20분 48초
  • 8강 랜드스케이프 머티리얼 28분 20초
  • 9강 향상된 입력시스템 19분 09초
  • 10강 캐릭터 클래스 생성과 입력 시스템 등록 32분 11초
  • 11강 무브먼트 컴포넌트를 사용한 이동 26분 55초
  • 12강 애님 인스턴스 클래스 생성과 적용 21분 07초
  • 13강 블렌드 스페이스와 스테이트 머신 20분 17초
  • 14강 속도를 감지하는 애니메이션 22분 35초
  • 15강 오브젝트의 기능을 추가하는 컴포넌트 클래스 27분 14초
  • 16강 캐릭터와 컨트롤러 분리하기 21분 38초
  • 17강 다가오는 AI 컨트롤러 제작하기 35분 14초
  • 18강 실시간으로 액터 생성하기 34분 03초
  • 19강 이동에 따라 나타나는 나이아가라 이펙트 33분 55초
  • 20강 충돌에 따라 데미지를 주는 액터 24분 09초
  • 21강 데미지에 반응하기 19분 32초
  • 22강 순간적으로 나타나는 나이아가라 이펙트 27분 55초
  • 23강 데미지에 맞춰 나이아가라 이펙트 적용하기 19분 57초
  • 24강 데미지에 맞춰 카메라 쉐이크 적용하기 21분 34초
  • 25강 데미지에 맞춰 애니메이션 몽타주 적용하기 27분 36초
  • 26강 게임 스테이트 클래스 제작 24분 57초
  • 27강 게임의 UI를 나타내는 위젯 22분 34초
  • 28강 위젯으로 캐릭터 상황 보여주기 24분 57초
  • 29강 위젯으로 게임 상황 보여주기 24분 11초
  • 30강 일시정지 위젯으로 게임 관리하기 36분 53초
  • 31강 위젯 애니메이션으로 그럴듯한 위젯 꾸미기 21분 48초
  • 32강 게임 승리 연출 제작하기 24분 52초
  • 33강 게임 패배 연출 제작하기 18분 49초
  • 34강 결과를 보여주는 위젯 25분 31초
  • 35강 메인화면을 보여주는 위젯 29분 05초
  • 36강 메인화면용 레벨과 게임 모드 적용 25분 21초
  • 37강 메인메뉴와 게임을 이어주는 방법 21분 26초
  • 38강 완성된 게임을 내보내기와 마무리 21분 37초
수강후기
5점 (2개)
  • 송** 2024-03-13 22:46
    한국어로 언리얼에 대한 기본 사용법 및 Only Blueprint가 아닌 코드 중점적으로 설명해 주셔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다른 컴포넌트와 블루프린트 겉핣기식의 강의와는 차별되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 김** 2024-01-06 15:11
    언리얼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강의. 강사님께서 뛰어넘는 부분 없이 차근차근 하나씩 곱씹으며 알려주셔서 편하게 들었던 수업이었습니다.
    중간중간 막히는 부분 강좌 QnA를 통해 친절하게 알려주시니까 모르는 부분도 잘 헤쳐나갔구요!
    아직 완강 하지 못했지만 해당 강의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려고 미리 수강후기 올립니다!